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한 책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책입니다.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r은 vd 비비드 드림 리얼리제이션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 에스테 로더사의 주인인 에스테 로더 그녀는 화장품을 바를 여유도 없는 가난뱅이었습니다.
힐튼 호텔의 ceo 콜라드 힐튼은 처음에 벨보이였으며 이순신은 고학력 실업자였습니다.
또 칭기스카는 결손가정 출신의 왕따였고 나폴레옹은 전과자였죠.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시작은 초라했지만 끝은 위대했다는 사실입니다.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꿈을 꾸고 이루는 방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우선 목차를 살펴보면 총 4파트로 되어 있는데 파트 1 다락방에서 꿈을 꾸다
파트 2 꿈을 이루게 해주는 r은 브이디 공식 파트쓰리 r은 브이디 공식을 실천하다 파트포 다락방의 꿈이 현실이 되다.
그러면 책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트환 다락방에서 꿈을 꾸다 평범한 사람들은 죽도록 열심히 일하는 것을 성공의 제1 요소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이미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릴 수 있는 능력을 성공의 제1 요소로 생각합니다.
둘 중 누가 옳은 것일까요. 당연히 성공한 사람들이 옳겠죠.
호텔왕 콜레드 힐튼이 생전에 호텔 왕인 나와 평범한 호텔 직원과의 차이는 오직 하나
성공을 상상하는 능력 외에는 없다 라고 입버릇처럼 읊조리고 다녔습니다.
꿈꾸는 능력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
피카소대 반고흐 피카소와 반 고흐는 비슷한 재능을 가진 화가였죠.
하지만 두 사람의 인생은 극단적으로 상반되게 펼쳐졌습니다.
피카소가 성공의 표본 같은 삶을 살았던 반면 반 고은은 실패의 표본 같은 삶을 살았습니다.
피카소는 30대 초반에 이미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성공과 명성은 나이가 들수록 가속화 되었죠.
반면에 반 고은은 평생 돈과 관련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삼십 대는 물론 죽을 때까지 빈민으로 살았죠.
피카소는 입만 열면 나는 그림으로 억만장자가 될 것이다라고 했고 반고은은 나는 이렇게 비참하게 살다가 죽을 것 같아라고 했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을 생생하게 꿈꾸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에게 운명처럼 기회가 찾아옵니다.
파트 2 꿈을 이루어주는 r은 vd 공식 1장 생각의 부를 부른다
일 앤드루 카네기의 부 멘토링 앤드루 카네기가 밝힌 소망 달성을 위한 여섯 가지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원하는 돈의 액수를 명확하게 정한다 이 그 돈을 얻기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결정한다 삼 그 돈이 내 손에 들어오는 날짜를 분명하게 정한다 4
그 돈을 벌기 위한 상세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행동에 들어간다.
보호 위에 네 가지 원칙을 종이에 적는다 종이에 적은 것을 매일 두 차례 아침에 일어났을 때와 밤에 잠들기 전 큰 소리로 읽는다
두 번째는 빌 게이츠 사례입니다. 빌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이며 세계 최고의 갑부입니다.
그는 컴퓨터 산업을 통해서 거대한 불을 쌓았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해서 그의 컴퓨터 산업이 세계를 지배하게 되었을까요.
이 질문에 빌게이츠는 지난 10 몇 년 동안 다음과 같이 질리도록 답변했습니다.
나는 10대 시절부터 세계의 모든 가정에 컴퓨터가 한 대씩 설치되는 것을 상상했고 또 반드시 그렇게 만들고야 말겠다고 외쳤다.
그게 시작이다. 네 세 번째는 워런 버핏의 사례입니다.
워런 버핏은 세계 3위의 부자입니다.
그는 처음. 주식 투자에 뛰어들었을 때 그의 출자금은 고작 100달러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3년 뒤 100만 달러를 벌었고 10년 뒤 천만 달러 2018년 현재 그의 재산은 870억 달러 우리 돈으로 97조 원입니다.
워런 버핏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세계 제일의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이렇게 밝혔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내 마음속에는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이 선명하게 자리 잡고 있었다.
나는 내가 거부가 되리라는 사실을 의심해 본 적이 단 한순간도 없었다.
2장 보겠습니다. 건강을 지켜주는 꿈의 공식 건강하고 싶다면 사랑을 v디하라 진정으로 건강하고 싶다면 마음속에 사랑을 생생하게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무조건적으로 섬기고 받드는 그런 모습을 굳이 그리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저 사랑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마음속으로 항상 기뻐하고 즐거운 일을 상상하며 다른 사람을 지실 때에 사랑하는 사랑하는 사람은 결코 병에 걸리지 않습니다.
3장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 vd를 하라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성공하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라 출근길에도 같은 vd를 하라 일하는 틈틈이 동일한 브이디를 하라 퇴근길에도 성공 브이디를 하고 잠들기 전에도 동일한 브이디를 하라 이렇게 당신의 온 마음속에 성공의 그림으로 가득 채울 때 비로소 현실 역시 같은 그림으로 채워집니다.
파트 3r은 vd 공식을 실천하다 1장 찰칵 사진을 찍자 첫 번째는 나사의 사진 vd 사례입니다.
나사가 달에 사람을 보내는 계획을 처음으로 추진했을 때의 일입니다.
당시 나사는 거대한 달 사진을 제작해서 아폴로 계획에 관련된 모든 곳에 도배를 했습니다.
r은 vd 공식의 전제조건인 생생하게 만족시키기 위해서였죠.
그 결과 어떻게 되었을까요. 예정보다 2년 일찍 인간을 달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사진 vd 기법 사진으로 vd 하는 기법은 r은 vd 공식의 비비드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첫 번째는 소망하는 것에 사진을 구한다 두 번째는 사진을 항상 갖고 다닌다 세 번째는 사진을 보면서 이미 얻었다고 느껴라 네 번째는 위와 같이 하면 예정보다 빨리 소망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네세 번째는 동영상 vd 기법입니다.
동영상으로 vd 하기는 사진으로 vd 하기보다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서울대학교에서 양궁 선수단을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선수들이 경기장으로 이동할 때 보게 될 장면들이 나온다.
두 번째는 선수들이 경기장 입구로 걸어 들어가는 장면이 나온다.
세 번째는 경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모습이 나온다.
네 번째는
최고의 컨디션으로 화살 시위를 당기는 자신의 모습이 나온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는 시위를 떠난 화살들이 정확하게 과녁을 명중시키는 장면들이 나온다.
이장 떠나라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첫 번째는 아널드 슈워제네거와 장소 vd 사례입니다.
지금으로부터 수십 년 전의 일입니다.
오스트리아의 한 소년이 살았습니다. 몸이 허약해서 말랑갱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던 그 소년의 꿈은 근육질 사나이가 되는 것이었죠.
그것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근육맨들이 모여서 겨루는 미스터 유니버스 대회의 우승자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미스터 유니버스 대회장에 도착한 소년은 특이한 행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틈만 나면 우승자의 포즈를 취하면서 대회장을 돌아다닌 것이죠.
아무리 불가능하게 보이는 목표라도 생생하게 꿈꾸면 그 목표를 달성하게 해주는 초인적인 내면의 힘이 저절로 생겨나고 그 힘이 멈추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두 번째 장소 브이디 기법 장소 브이디 기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꿈과 관련된 장소에 찾아가라 두 번째 그 장소에 머물면서 꿈이 이루어진 모습을 강렬하게 상상하라 세 번째는 그곳에 지속적으로 찾아가 vd하라 꿈이 현실이 될 때까지
다음은 3장 기타 vd 방법입니다. 첫 번째는 소리 내어 vd 하기 기법 첫 번째 소망이 이루어진 모습을 생생하게 꿈꾼다 두 번째 꿈꾼 내용을 말로 표현한다 세 번째는 말의 여운이 가시기 전에 다시 한번 생생하게 꿈꾼다
네 번째는 매일 30분 이상 앞의 과정을 반복한다 입니다.
두 번째는 글로 브이디하기 기법입니다.
첫 번째는 꿈의 노트를 한 권 마련한다 두 번째는 노트에 꿈을 적는다 세 번째는 적으면서 또는 이미 적은 내용을 소리 내어 읽으면서 꿈이 이루어진 모습을 생생하게 그린다
마지막으로 꿈을 이룬 한 일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수십 년 전의 일입니다.
우리나라의 한 고등학교 학생이 백악관 견학을 가게 되었죠.
다른 여러 나라 학생들과 함께 견학을 마치고 지정된 자리에 앉아 있으니 미국 대통령이 등장해 환영연설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연설을 마친 대통령은 연단 앞으로 나와 학생들과 악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우리나라 대표로 뽑힌 그 학생이 대통령과 악수할 차례가 되었습니다.
그때 대통령이 물었죠. 자네의 꿈이 무엇인가 학생은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어조로 대답했습니다.
외교관입니다.
그때 그 대통령의 이름은 존에프 케네디 그 학생의 이름은 바로 반기문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책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았고요 꿈꾸는 다락방은 r은 vd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책의 주요 내용을 숙지하고 생생하게 꿈꾸며 노력한다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멋진 꿈이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좋은 책으로 만나 뵐게요
'책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뇌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습관, 일, 관계까지 바꿔주는 뇌 최적화의 기술 (0) | 2023.04.02 |
---|---|
[논어처럼 이끌어라] 나를 단단하게, 조직을 유연하게 만드는 고전의 힘 (0) | 2023.04.02 |
[변신] 벌레가 된 사람 이야기 (0) | 2023.04.01 |
[이것이 인간인가] '아우슈비츠 생존자의 증언문학', '나는 정의를 증오 앞에 놓는다' (0) | 2023.04.01 |
[데미안] 참된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 (0) | 2023.04.01 |